최근 컴퓨터를 바꿔 크롬을 다시 깔았다.

 

초기 설정을 만지작거리고 웹서핑을 하고 있는데 일부 사이트에서 아이디 입력란에 과거에 입력했던 아이디가 자동완성으로 나타나는 문제가 발생했다. (필자의 경우는 트위터 로그인 아이디가 자동완성으로 나타났다)

 

기록 삭제가 아닌 기능 해제를 원해서 이것저것 검색을 해봐도 크롬의 옛 설정 레이아웃 기준으로만 설명이 되어있었다.

 

명확하게 기능 구분이 되어있지 않아 명시되지 않은 하위 기능을 유추해야 하는 상황인데 금방 찾긴 했으나 짜증이 올라와서 팁글로 남겨본다.

 

 

1줄 요약

설정 -> 자동 완성 -> 주소 및 기타 -> 주소 저장 및 자동 입력 해제

 

 

고급 옵션을 건드릴 필요도 없이 이 방법으로 해결했다.

+ Recent posts